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NEW

아톡비즈 아웃바운드 상담사 콜 봇 기업 효율성 강화 [보도자료]

by 아톡비즈 2024. 7. 15.

 

아톡비즈 아웃바운드 상담사 콜 봇 기업 효율성 강화

 

 

 

단순, 반복 아웃바운드 전화 업무를 수행하는 아웃바운드 콜 봇은 1️⃣저렴한 솔루션 이용요금으로 인건비 감소, 2️⃣ 업종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시나리오 제작 지원, 3️⃣ CRM 프로그램 연동으로 개인화된 메시지 전달 등으로 콜 봇이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고 음성멘트를 송출하거나, 고객의 답변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검사일 만료 안내 전화 및 예약, 병원 예약 확인 전화 및 진료 전 주의·안내사항 안내, 해피콜, 이벤트 안내 및 참가여부 확인, 불완전판매 모니터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웃바운드 콜 봇을 도입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보도자료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

 

아톡비즈, 아웃바운드 전화 대신하는 콜 봇으로 기업 효율성 강화 - 아이티비즈

아톡비즈는 아웃바운드 전화 대신하는 콜 봇으로 기업들의 효율성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최근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AI 기반의 솔루션이 활발히 도입되고 있다.

www.it-b.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