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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10 [업종 병원] '상담원 연결 없이 병원 안내'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4. 10. 22.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9 [업종 병원] '신규환자 구분하여 전화응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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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업종 병원] '지점 고객센터 운영'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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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병원 단순 기본 안내 문의는 자동으로 음성, 문자 안내를 원함

▶ 통화 후 병원 명함, 안내 문자 등 자동 발송으로 홍보 필요

▶ 콜백을 도입하여 통화중 미스콜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안내별 전화멘트 자동 송출로 상담원 전화응대 시간 감소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문자 상담도 가능해요!)
✉ atalkbiz@goodtelecom.co.kr
👍 온라인 문의 남기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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