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9 [업종 병원] '신규환자 구분하여 전화응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4. 10. 17.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처음 방문 신환(신규환자)고객을 구분하여 전화받기

▶ 전화를 못 받았을 경우 카카오톡으로 상담유도기능

▶ 콜백을 도입하여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신환, 구환 구분하여 담당부서로 전화 연결

✔ 전화 상담 전 메시지 발송(카카오톡 채팅상담 URL)

✔ 콜백 사용으로 미스콜 방지 및 통화 녹취로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아톡비즈 상담문의 : 1877 - 8280

✉ atalkbiz@goodtelecom.co.kr

👍 온라인 문의 남기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