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아톡비즈 콜센터 솔루션 도입] Pos 제조 납품 및 유지보수_(주)씨엔피테크

by 아톡비즈 2025. 2. 7.

 

 

 

 

상호/ 브랜드명 : 주식회사 씨엔피테크

 

 

씨엔피테크

 

www.cnptech.com

 

씨엔피테크는 제조, 계산기 포스, 납품, 유지보스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타 서비스를 사용중이였으나, 사용에 불편한 부분이 있고 콜센터 시스템이 없어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저렴한 비용

□ 지속적인 업데이트

 

" 기능대비 가격적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업무 중에 필요한 기능들이 대부분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필요 기능들을 도입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는 부분도 도입하게 된 계기 중에 하나입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 미스콜 관리

□ 쉬운 사용법

 

"이전에는 미스콜이 많이 발생하였으나 통화 중, 부재중 같은 전화를 받지 못하는 환경에서도 콜백을 통해 미스콜을 수집하고 재통화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여러 기능들을 사용함에 있어 사용방법 습득이 어렵지 않아 이 부분이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아톡비즈 CTI 서비스는 여러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CS 운영 환경별로 필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담당자가 방문하여 맞춤 컨설팅을 해드리며 업체 환경에 맞도록 시스템을 도입해 드립니다."

 

 

 

 

 

 

아톡비즈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재택근무, 스마트오피스 환경을위한 office, 클라우드 방식의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 전문 고객센터 CTI를 구성하세요

biz.atalk.co.kr

 


 

📞1877 - 8280

✉atalkbiz@goodtelecom.co.kr

온라인 문의 신청하기(Click)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