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전화 통계 프로그램도 역시 아톡비즈에서 간편하게 활용하세요.

by 아톡비즈 2020. 10. 27.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서비스에서는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통계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통계서비스를 활용하여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아톡비즈 주요 통계기능

- 통화이력

-  CRM통계

- 전화 및 자동응답 그룹 통계

- 전화 대기 통계

- 상담원 통계

- 일일실적 통계

- 영상상담 통계

- 그래프제공

전화 통계 활용

 

고객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 중점적으로 문의하는 사항을 통계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통계를 바탕으로 상담윈의 배치 및 분배를 지정하고,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통계

상담원 세부 통계와 콜센터 일일 실적 등을 분석하여

CS 운영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재가공

통계 집계 및 분석은 업무개선, 고객유치의 기반입니다.

엑셀로 통계 데이터를 추출하여 활용하세요!

회사운영 개선에 더욱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신규문의 1877-8280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