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통화 이후 문자를 발송해 기업의 정보를 전달해주는 Biz 메시징

by 아톡비즈 2020. 10. 30.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중 하나인 Biz 메시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Biz 메시징은 고객과 기업이 통화를 마치고 난 후 고객에게 문자가 자동발송되는 것입니다. 'Triple S' 라고 불리는 아톡비즈의 부가서비스 기능 중 하나로, 기업의 필수 정보나 각종 FAQ를 고객에게 발송해드립니다.

 

여기서 Triple S란, Smart아톡비즈Use하는 Business의 약자입니다.

 

Biz 메시징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보통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나 업체가 제공하는 필수적인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해줍니다. 고객과 기업이 전화를 마치고 나면 자동으로 번호가 문자로 남겨지는데요. 이 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게 되면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때 기업의 사적 번호가 유출되는 일 없이 기업 대표번호로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이 낮습니다. 또한 문자 폼 또한 원하는 형식으로 구성할 수 있어 기업의 개성에 맞춘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Triple S 아톡비즈, Biz 메시징을 활용해 편리한 업무를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아톡비즈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톡비즈 Biz 메시징

아톡비즈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