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서비스에서는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통계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통계서비스를 활용하여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아톡비즈 주요 통계기능
- 통화이력
- CRM통계
- 전화 및 자동응답 그룹 통계
- 전화 대기 통계
- 상담원 통계
- 일일실적 통계
- 영상상담 통계
- 그래프제공
전화 통계 활용
고객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 중점적으로 문의하는 사항을 통계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통계를 바탕으로 상담윈의 배치 및 분배를 지정하고,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통계
상담원 세부 통계와 콜센터 일일 실적 등을 분석하여
CS 운영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재가공
통계 집계 및 분석은 업무개선, 고객유치의 기반입니다.
엑셀로 통계 데이터를 추출하여 활용하세요!
회사운영 개선에 더욱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신규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의 편리함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아톡비즈 웹팩스(WebFax) (0) | 2020.11.12 |
---|---|
통화 이후 문자를 발송해 기업의 정보를 전달해주는 Biz 메시징 (0) | 2020.10.30 |
팩스(FAX)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_아톡비즈 웹팩스(Web Fax) (0) | 2020.09.21 |
[080수신거부 번호] 광고 문자 발송 시 꼭 확인하세요. (0) | 2020.08.13 |
스팸팩스로 이제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리한 웹팩스를 사용해보세요. (0) | 2020.07.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