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업종별 활용

비대면 세탁 서비스에 필요한 고객 응대 시스템! 아톡비즈에서 구축하세요.

by 아톡비즈 2020. 10. 30.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코로나 19 이후 삶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배달 서비스 등이 평범한 일상으로 자리 잡고 있는 시대 상황에 맞춰 세탁 업체도 비대면 서비스로 전환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비대면 세탁 서비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이미 운영하고 계시는 사업자분들 모두 어떻게 고객응대 시스템을 구성해야하는지,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으실 것입니다. 이러한 고충들은 아톡비즈 서비스와 함께 하시면 시원하게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도입으로 고객 문의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이미 여러 세탁 서비스 업체들이 아톡비즈를 통해 만족스러운 고효율 비대면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세탁 서비스 운영의 필수 요소

 

1. 24시간 자동응답 전화 구성

2. 세탁 요금 및 공지 안내

3. 개인 번호 노출 없는 문자 응대

 

어떤 세탁 서비스를 준비 or 제공 하고계시나요? 비대면 수거 및 배달 서비스, 셀프 코인 세탁소 운영, 무인 세탁함 운영 등 다양한 세탁 서비스 분야에 필요한 전화 및 문자 응대 구성을 아톡비즈에서 구축해드립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아톡비즈로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네이버 톡톡 간편상담

 

▼아톡비즈 홈페이지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