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에서 클라우드 콜센터(ARS)를 구축한 병원의 구축사례입니다.
업체명 : XXX 병원
위치 : 서울시
회선 : 12회선
병원을 오픈함과 동시에 콜센터를 아톡비즈에서 구축하셨습니다. 인터넷 전화 070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하여 수신시 ARS음원 적용하여 녹취안내 음성 송출 후 상담원연결 되는 시스템 으로 구성되었으며, IP폰 12회선, 모든 회선에 녹취기능과 녹취확인 사이트 구축해드렸습니다.
|도입사유
· 신규 프로젝트로 해당 내용 응대에 필요한 콜센터 구축
· 별도의 녹취 시스템, 콜센터 시스템의 구축 비용등의 문제
|도입 후 효과
· 아톡비즈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를 통해 최초 구축비 없이 월 이용료만으로 금액 부담없이 사용
· UC기능을 통해 상담원들간 소통 및 협업을 진행
· 녹취 기능을 통해 상담이력 관리의 수월함
아톡비즈 서비스에서는 시스템을 고객사에 구축해주는 방식도 있지만, 클라우드 기반으로 필요한 회선만큼 임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되지 않아 많은 기업들에게 보다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톡비즈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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