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아톡비즈_ 클라우드 콜센터 구축사례

by 아톡비즈 2020. 5. 21.

아톡비즈에서 클라우드 콜센터(ARS)를 구축한 병원의 구축사례입니다.

 

업체명 : XXX 병원

위치 : 서울시

회선 : 12회선

 

병원을 오픈함과 동시에 콜센터를 아톡비즈에서 구축하셨습니다. 인터넷 전화 070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하여 수신시 ARS음원 적용하여 녹취안내 음성 송출 후 상담원연결 되는 시스템 으로 구성되었으며, IP폰 12회선, 모든 회선에 녹취기능과 녹취확인 사이트 구축해드렸습니다.


|도입사유  

  · 신규 프로젝트로 해당 내용 응대에 필요한 콜센터 구축

  · 별도의 녹취 시스템, 콜센터 시스템의 구축 비용등의 문제

 

|도입 후 효과

 · 아톡비즈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를 통해 최초 구축비 없이 월 이용료만으로 금액 부담없이 사용

 · UC기능을 통해 상담원들간 소통 및 협업을 진행

 · 녹취 기능을 통해 상담이력 관리의 수월함


아톡비즈 서비스에서는 시스템을 고객사에 구축해주는 방식도 있지만, 클라우드 기반으로 필요한 회선만큼 임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되지 않아 많은 기업들에게 보다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톡비즈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http://biz.atalk.co.kr/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