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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콜센터 전문기능 구축] 고객관리 및 전문콜센터 기능 구축사례

by 아톡비즈 2020. 6. 3.

아톡비즈에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의 업종은 정말 다양한데요. 기업의 업종에 제약없이 아톡비즈의 모든 프로그램이 기업에 맞춤으로 제공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IPCC솔루션을 이용한 전문 콜센터 기능을 제공해드린 P사의 구축사례 입니다.

 

| 업체 : 금융업 P사

| 위치 : 서울시 여의도


  • 회선 :  9회선

  • 구성 

- 적용 서비스 : 콜백, ACD(호 라우팅 분배), 녹취, 통계, 전광판, IVR메시지, 고객관리프로그램

- 대표번호 3개, 각 번호별 별도 IVR시나리오 구성

- 5단계 IVR(자동응답기능)시나리오 적용

-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콜센터 솔루션 구축

 

  • 도입사유

- 기존 IVR(자동응답기능)의 추가 구성 비용 및 한계 부분으로 인해 클라우드 IVR 방식으로 변경, CRM 프로그램의 미사용으로 고객에 대한 응대 및 상담이력 확인이 어려움으로 아톡비즈 CRM적용

 

  • 도입 후 효과

- 기존 엑셀 및 자체 전산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을 CRM 프로그램을 적용함으로서 수신 시 해당고객의 상담이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고 고객에게 안내해야할 문자 메시지를 원하는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 함으로서 콜센터의 업무 부하를 해소

- 꼭 필요한 IVR멘트만을 구성하여 고객에게 바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 상담원은 해당고객의 유입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상담업무의 효율성을 제공

 

 

아톡비즈의 IPCC솔루션은 각 업체별로 사용해야하는 구성,환경이 모두 다른 업체에서도 어떤기능이 필요한지 확인 후 업체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 맞춤 적용해드립니다. 

어떤 업종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기업에 필요하신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아톡비즈에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서비스를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http://biz.atalk.co.kr/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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