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에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의 업종은 정말 다양한데요. 기업의 업종에 제약없이 아톡비즈의 모든 프로그램이 기업에 맞춤으로 제공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IPCC솔루션을 이용한 전문 콜센터 기능을 제공해드린 P사의 구축사례 입니다.
| 업체 : 금융업 P사
| 위치 : 서울시 여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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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선 : 9회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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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 적용 서비스 : 콜백, ACD(호 라우팅 분배), 녹취, 통계, 전광판, IVR메시지, 고객관리프로그램
- 대표번호 3개, 각 번호별 별도 IVR시나리오 구성
- 5단계 IVR(자동응답기능)시나리오 적용
-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콜센터 솔루션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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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사유
- 기존 IVR(자동응답기능)의 추가 구성 비용 및 한계 부분으로 인해 클라우드 IVR 방식으로 변경, CRM 프로그램의 미사용으로 고객에 대한 응대 및 상담이력 확인이 어려움으로 아톡비즈 CRM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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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 후 효과
- 기존 엑셀 및 자체 전산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을 CRM 프로그램을 적용함으로서 수신 시 해당고객의 상담이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고 고객에게 안내해야할 문자 메시지를 원하는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 함으로서 콜센터의 업무 부하를 해소
- 꼭 필요한 IVR멘트만을 구성하여 고객에게 바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 상담원은 해당고객의 유입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상담업무의 효율성을 제공
아톡비즈의 IPCC솔루션은 각 업체별로 사용해야하는 구성,환경이 모두 다른 업체에서도 어떤기능이 필요한지 확인 후 업체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 맞춤 적용해드립니다.
어떤 업종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기업에 필요하신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아톡비즈에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서비스를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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