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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ARS와 IVR의 차이점은? 아톡비즈가 알려드립니다

by 아톡비즈 2021. 9. 28.

 


이럴 때 도움 되는 글이에요. 

1. 전화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싶은 경우
2. ARS는 익숙하게 느껴지지만, IVR은 무엇인지 궁금할 때 
3. ARS 또는 IVR 도입을 위해 업체 선정을 고민하고 있을 때

 

 

직장인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업무는 무엇일까요? 조용한 사무실의 적막을 깨고 여기저기 울려대는 전화벨의 공포는 신입사원부터 팀장님, 지위를 막론하고 공감하는 업무 고충에 해당합니다. 전화 응대 업무가 많아 익숙한 경우에도 전화가 걸려오는 그 순간 뜨끔하는 것이 직장인들의 마음!

 

오늘은 단순, 반복적 문의 전화에 대한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없앨 수 있는 전화 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자동응답시스템은 일반적으로 ARS, IVR로 나뉘기 때문에, 두 용어의 차이점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함께 확인해보실까요?        

 

 

 


 

아톡비즈 IVR는 가능해요.

 

- 요일, 시간, 휴무 등의 상황별 시나리오 설정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와 대화식 상호작용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 및 상품 등의 DB를 수집하고 추출할 수 있어 통화 시나리오를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응대 업무부터 은행 뱅킹, 서비스 예약, 상품 재고 확인 등 전화를 활용한 효율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데 필수입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는 이런 것도 가능해요. 

 

- 전화를 배분하는 방식 선택 (요일, 시간, 휴무 등) 

- 회사 위치나 영업시간 등 필요한 정보를 문자로 발송하는 IVR메시지 

- 통화 내용 녹취 및 다운로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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