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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전화 자동 응답 멘트 설정은 아톡비즈 ARS

by 아톡비즈 2021. 10. 26.

 

자동응답시스템 없이 어떻게 전화 업무 처리하고 계신가요?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를 매번 응대하면, 더욱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만족스러운 3가지

 

1. 전화를 받기 전에 어떤 경로로 고객이 들어왔는지 선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에 맞게 빠른 응대를 진행할 수 있어 만족!

 

2. 상황별 응답을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멘트 등을 구분하여 송출할 수 있어 만족! 

 

3.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사항은 (회사 약도 등)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 자동 발송되는 메시지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만족! (IVR 메시지)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신청 방법

 

- 홈페이지 상담 신청 또는 전화 (1877-8280)

 

-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서 발송

 

-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클릭 시 홈페이지 상담 신청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구축사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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