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응답시스템 없이 어떻게 전화 업무 처리하고 계신가요?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를 매번 응대하면, 더욱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만족스러운 3가지
1. 전화를 받기 전에 어떤 경로로 고객이 들어왔는지 선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에 맞게 빠른 응대를 진행할 수 있어 만족!
2. 상황별 응답을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멘트 등을 구분하여 송출할 수 있어 만족!
3.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사항은 (회사 약도 등)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 자동 발송되는 메시지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만족! (IVR 메시지)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신청 방법
- 홈페이지 상담 신청 또는 전화 (1877-8280)
-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서 발송
-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아톡비즈 구축사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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