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대표번호에서 필요한 지점으로 고객이 직접 전화연결 하기 (아톡비즈 IVR)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통합솔루션 B2B 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회사 대표번호로 고객문의를 받고계신가요? 상담이 필요한 각 지접으로 전화를 연결하셔야 하나요?
대표번호로 고객의 문의가 들어올때 고객들의 원활한 상담을 위해서는 각 지점으로 상담이 이어져야 편리하고 원활한 상담을 이어가실 수 있으실겁니다.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각 지점 상담원/담당자로 바로 전화연결을 시도해 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 맞춤형 ARS '아톡비즈 IVR 서비스'로 자동 음성, 문자 안내 구축하세요. (0) | 2022.08.23 |
---|---|
콜센터, 줄어들지 않는 고객과의 분쟁!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 2022.07.20 |
광고 문자에 꼭! 필요한 080 수신거부 서비스 (0) | 2022.05.23 |
아톡비즈 녹취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0) | 2022.05.09 |
법률 사무소 문의 CS응대 효과적인 ARS 서비스 도입으로 업무 집중도를 향상 시켜 보세요. (변호사 사무실 아톡비즈 IVR 서비스) (0) | 2022.04.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