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톡비즈입니다.
컨택센터를 운영하다 보면 고객과의 분쟁은 피할 수 없는 문제 중 하나인데요. 콜 건수가 점점 많아지는 만큼 여러 마찰이 일어나기 때문에 녹취 서비스는 필수로 갖추고 있는 게 좋아요!
실제로 많은 기업에서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를 고객과의 분쟁 해소에 활용하시곤 합니다.
그럼 어떤 기업에 녹취 서비스가 필요할까요?
✔️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녹취하여 민원 해결에 사용하고 싶은 기업
✔️ 전화 영어와 같이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녹음 및 청취하여 서비스에 활용하는 기업군
✔️ 고객 동의 및 인증 과정을 상담원 없이 해결하고 싶은 기업 (IVR + 녹취 + 콜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를 자세히 살펴보아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검증된 서비스, 아톡비즈!
이제 시작해 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번호
📞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보 문자 보낼 때 꼭 기억하세요! (0) | 2022.09.29 |
---|---|
기업 맞춤형 ARS '아톡비즈 IVR 서비스'로 자동 음성, 문자 안내 구축하세요. (0) | 2022.08.23 |
회사 대표번호에서 각 지점으로 전화연결하기 (아톡비즈 IVR) (0) | 2022.06.07 |
광고 문자에 꼭! 필요한 080 수신거부 서비스 (0) | 2022.05.23 |
아톡비즈 녹취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0) | 2022.05.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