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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채팅상담 하나로 해결하는 방법 '아톡비즈 통합상담'

by 아톡비즈 2023. 1. 9.

 

 

안녕하세요!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B2B 전문 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기업에서 다양한 채널들을 활용하면서 전화나 문자뿐 아니라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문의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상담의 중요한 점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는것인데요. 여러 채널에서 상담문의가 들어오다 보면 각 채널별로 여러 창을 띄어놓아야 하고, 채널마다 왔다 갔다 복잡해져 누락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을 하다가 이런 적 있으셨나요?


✔️ 상담 중 고객 정보를 찾다가 상담 시간이 길어진 적

✔️ 상담 사이트마다 일일이 답변하느라 번거로운 적

✔️ 외출 중 들어온 상담을 놓친 적

✔️ 이전 문의 내역을 찾다가 헤맸던 적

 

여러 채널 문의로 불편함이 반복되었다면 아톡비즈 통합상담 하나로 채팅상담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드립니다!

 

 

 

 

아톡비즈 통합상담 이란?

 

문자/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문의를 연동하여  한 페이지 안에 모아볼 수 있는 '올인원 채팅 솔루션' 입니다. 채널별 일일이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덜어질 뿐 아니라 한 페이지 안에서 상담/고객 정보 관리가 가능하여 상담 시간은 줄고, 상담의 효율은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담사 맞춤 3분할 인터페이스 제공

1. 채널별 들어온 채팅 상담을 모아볼 수 있는 상담 고객 목록

2. 고객 문의 상담하는 상담룸

3. 고객정보와 상담이력 등 저장된 고객 정보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PC/태블릿/모바일로 어디서나 상담 가능하여 외출 중 들어온 상담도 놓치지 않고 응대할 수 있습니다.

 

 

💡 꿀팁기능!  

점심시간, 퇴근 이후 들어오는 문의는?

시간 지정 예약 문자 발송 기능으로 고객에게 자동 알림 발송하여 업무시간 내 문의 응대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금은 아톡비즈 점심시간 입니다. 점심 시간은 11시 45분부터 12시 45분까지이며, 보내주신 문의 사항은 업무시간에 순차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 정보 관리도 필요하다면?

 

고객 문의를 답변하다 보면 이전 문의 내역이나, 고객 정보 등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통합상담과 CRM(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연동하면 등록된 고객 정보를 확인하여 응대할 수 있고, 신규 고객도 바로 등록 가능하여 채팅 상담이 더욱 원활해지며 상담 효율도 더욱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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