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적용사례
- 수산물 직판장 자동음성,문자안내 서비스로 상담원 연결없이 고객응대 완료!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마다 차이가 있음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저렴하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 도입전 매번 전화문의 내용이 비슷하여 같은 내용을 매일 반복해서 안내를 하였음
- 뻔한 문의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문의별 음성안내와 자동문자발송으로 고객안내를 하고싶음
- 아톡비즈 도입으로 상담원 없이 문의별 고객응대를 완료할 수 있음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IVR 서비스 적용사례 '방송장비 해외 직구 업체' 발신번호, 알림톡 채팅상담 (0) | 2023.11.27 |
---|---|
IVR 서비스 적용사례 '계절가전 온라인 쇼핑몰' 대표번호 문자전화 수발신 (0) | 2023.11.20 |
IVR 서비스 적용 사례 'VR AR 관련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업' (2) | 2023.09.05 |
ARS 안내멘트 사례 아톡비즈 서비스 '오프라인 음식점 매장' (0) | 2023.08.14 |
고객응대가 필요한 모든 곳에는 아톡비즈! [고객사례 소개] (1) | 2021.07.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