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적용사례
✅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사유
- 방송장비 해외 직구업체, 현지에서 국내 고객에게 전화를 걸때 고객폰에 해외발신, +86이 뜨지않도록
- 카카오 알림톡 자동발송 및 CRM기능으로 효율적인 채팅상담 + 고객관리가 필요함
- CS 상담시 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통화녹취 전화 안내멘트 송출 후 상담원 연결 or 채팅상담 URL 발송
- 부재중, 미스콜 방지를 위한 콜백서비스 필요
- 통화이력 및 전화상담관련, 상담이력 등 통계 및 내역 확인이 필요함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 마다 차이가 있음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박업소 숙소이용 주차장 이용 ARS 고정 안내멘트 설정 (2) | 2023.12.11 |
---|---|
오토바이 리스 렌탈 대여 업종 IVR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 사례 (0) | 2023.12.07 |
IVR 서비스 적용사례 '계절가전 온라인 쇼핑몰' 대표번호 문자전화 수발신 (0) | 2023.11.20 |
IVR 서비스 적용 사례 '수산물 직판장' 자동응답 자동문자 고객응대 서비스 (0) | 2023.10.25 |
IVR 서비스 적용 사례 'VR AR 관련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업' (0) | 2023.09.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