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적용 사례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마다 차이가 있음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저렴하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 도입전 하나의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있었음
- 재택근무자가 많아 한명에게 착신전환을 하면 다른 인원에게 전화가 가지 않음
- 아톡비즈 IVR 서비스를 활용하여 대표번호로 전화가 들어오면 각 문의별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화를 분배할 수 있음
- 아톡비즈 OFFICE 서비스로 개인 스마트폰으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게되어 언제 어디서든 회사 전화기능을 사용하고 전화/문자 수신,발신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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