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적용사례
- 수산물 직판장 자동음성,문자안내 서비스로 상담원 연결없이 고객응대 완료!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마다 차이가 있음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저렴하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 도입전 매번 전화문의 내용이 비슷하여 같은 내용을 매일 반복해서 안내를 하였음
- 뻔한 문의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문의별 음성안내와 자동문자발송으로 고객안내를 하고싶음
- 아톡비즈 도입으로 상담원 없이 문의별 고객응대를 완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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