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펜션 숙소 객실 만실 예약 전화문의 ARS 자동음성안내 및 자동문자안내로 고객응대하세요.
고객님들의 예약문의 전화를 전부 직접 응대하고 계시거나 만실인경우에는 전화문의를
받아도 예약안내가 불가능하기때문에 만실인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받지않고
자동음성안내 및 자동발송 문자안내로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자동음성안내 IVR 서비스 (ARS 음성안내)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기본적인 음성안내와 고객응대가 가능해요!
- 요일별, 시간별 음성안내 멘트 설정
- 상황별, 문의별 음성안내 멘트 설정
- IVR 에디터 편집기를 활용하여 상황에 맞게 편집
- TTS기능으로 성우 녹음파일 없이 텍스트로 자연스러운 음성안내
음성안내 멘트
요일별 안내 멘트 : IVR 에디터가 평일, 주말을 구분하여 요일에 맞는 음성안내를 진행합니다.
평일(업무요일) : 세팅된 안내 시나리오대로 음성&문자 안내
주말(업무 외) : 오늘은 전화상담이 어렵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시간별 안내 멘트 : IVR 에디터가 시간대를 확인하여 음성안내를 진행합니다.
업무시간 : 세팅된 안내 시나리오대로 음성&문자 안내
점심시간 :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업무 외 시간 : 지금은 업무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문의별 안내 멘트 : 고객에게 안내가 필요한 문의를 구분하여 음성&문자로 안내합니다.
문의 예시 : 예약일확인은 1번, 예약진행은 2번, 위치 및 주차안내는 3번, 상담원 연결은 4번을 눌러주세요.
객실 만실인 경우 : IVR 에디터로 만실인경우 고정안내멘트를 설정하여 전화문의 시
만실로 인해 예약불가 안내멘트 송출 후 통화종료
IVR 에디터와 TTS기능
- IVR 에디터를 제공하여 간단하고 단순한 변경은 직접 조작하여 상황에 맞는 안내멘트를 송출할 수 있어요!
- TTS 기능으로 별도 녹음파일이 없어도 안내하고싶은 문구를 안내멘트로 사용할 수 있어요!
- 기술부 지원으로 복잡한 N단계 시나리오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화 연결음 ARS 서비스 구축 자동 음성 안내 멘트 설정 솔루션 (0) | 2024.03.25 |
---|---|
사무실전화 녹음, 녹취가 필요한 이유 - 기업용 솔루션 (0) | 2024.03.06 |
보험 설계 가입문의 아웃바운드 DB 수집 및 ARS 자동응답 안내멘트 서비스 (0) | 2024.01.11 |
해외직구 구매대행 운영, 중국 한국 상담원 국내 번호로 고객과 전화 문자 주고받기 (CRM 고객관리, 채팅 채널 통합상담) (0) | 2023.11.28 |
B2B B2C 고객의 반복되는 전화문의, 문의별 음성/문자안내 및 전화 자동연결 세팅 해보세요. (1) | 2023.10.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