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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통화 연결음 ARS 서비스 구축 자동 음성 안내 멘트 설정 솔루션

by 아톡비즈 2024. 3. 25.

회사 사무실 전화 자동 음성안내 ARS 서비스를 구축하여 불필요한 전화 업무를 줄이고 상담 및 고객 응대 전화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으로 기본 안내멘트를 구분하여 고객에게 더욱 신뢰감 있는 기업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업의 시작, '아톡비즈' 솔루션

 

먼저 ARS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전화 응대 업무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이 필요합니다.

같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안내를 하진않는지, 같은 업무 루틴으로 확인 및 특정 정보를 고객에게 안내를 하고 있는지 확인 후 해당 안내 내용과 업무 루틴을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대체하여 자동음성안내 및 문자 발송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구축 방법 과 비용

 

전화업무와 전반적인 회사 업무가 파악이 되었다면 환경에 맞게 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간단한 구축 예시로는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고객응대 : 음성/문자 안내로 고객응대 후 추가안내부분은 채팅상담으로 전환

시간별 안내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 시간 음성안내 멘트 세팅

콜백접수 : 업무시간 외 (휴무, 야간) 들어온 고객문의에 고객 전화번호를 수집 후 업무시간에 상담

사전 고지사항 안내 : 통화 녹취 안내, 산업안전 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 등

문의별 안내 : 주차안내, 예약안내, 배송안내, 가격/견적 문의, A/S접수 등 

담당자 연결 : 문의 항목에 따른 담당부서 및 담당자로 바로 전화를 연결시킵니다.

자동문자 발송 : 추가적인 안내 내용이나 URL을 발송하여 안내페이지 이동, 채팅상담 전환

고객정보 확인 후 안내 : 간단한 DB를 조회하여 고객에게 해당 내용을 안내합니다.

기존고객, 신규고객 구분 : 기존 등록된 고객과 신규고객을 차별화 하여 안내합니다.

 

이외에도 회사 사무실에서 진행되는 여러 업무구조중 고객에게 안내를 하는 업무가 있다면 해당 업무를 분석하고 맞춤형으로 ARS 안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ARS 안내멘트 시나리오 난이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기업이 위 예시사항 처럼 간단한 구성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1:1 담당자 배정 및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후 ARS 서비스 구축이 시작됩니다.
이제 전화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확! 줄여보세요.
1877 - 8280

 

ARS 서비스의 다양한 활용성 안내 링크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의 포스팅으로 안내 됩니다. :)

 

B2B B2C 고객의 반복되는 전화문의는 자동 음성/문자 안내로 진행하세요.

CS담당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IVR 서비스 세팅

상담원 연결없이 ARS로 상담 접수하고 채팅상담 링크 발송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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