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무실 전화 자동 음성안내 ARS 서비스를 구축하여 불필요한 전화 업무를 줄이고 상담 및 고객 응대 전화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으로 기본 안내멘트를 구분하여 고객에게 더욱 신뢰감 있는 기업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업의 시작, '아톡비즈' 솔루션
먼저 ARS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전화 응대 업무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이 필요합니다.
같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안내를 하진않는지, 같은 업무 루틴으로 확인 및 특정 정보를 고객에게 안내를 하고 있는지 확인 후 해당 안내 내용과 업무 루틴을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대체하여 자동음성안내 및 문자 발송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구축 방법 과 비용
전화업무와 전반적인 회사 업무가 파악이 되었다면 환경에 맞게 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간단한 구축 예시로는
✔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고객응대 : 음성/문자 안내로 고객응대 후 추가안내부분은 채팅상담으로 전환
✔ 시간별 안내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 시간 음성안내 멘트 세팅
✔ 콜백접수 : 업무시간 외 (휴무, 야간) 들어온 고객문의에 고객 전화번호를 수집 후 업무시간에 상담
✔ 사전 고지사항 안내 : 통화 녹취 안내, 산업안전 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 등
✔ 문의별 안내 : 주차안내, 예약안내, 배송안내, 가격/견적 문의, A/S접수 등
✔ 담당자 연결 : 문의 항목에 따른 담당부서 및 담당자로 바로 전화를 연결시킵니다.
✔ 자동문자 발송 : 추가적인 안내 내용이나 URL을 발송하여 안내페이지 이동, 채팅상담 전환
✔ 고객정보 확인 후 안내 : 간단한 DB를 조회하여 고객에게 해당 내용을 안내합니다.
✔ 기존고객, 신규고객 구분 : 기존 등록된 고객과 신규고객을 차별화 하여 안내합니다.
이외에도 회사 사무실에서 진행되는 여러 업무구조중 고객에게 안내를 하는 업무가 있다면 해당 업무를 분석하고 맞춤형으로 ARS 안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ARS 안내멘트 시나리오 난이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기업이 위 예시사항 처럼 간단한 구성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1:1 담당자 배정 및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후 ARS 서비스 구축이 시작됩니다.
이제 전화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확! 줄여보세요.
1877 - 8280
ARS 서비스의 다양한 활용성 안내 링크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의 포스팅으로 안내 됩니다. :)
◆ B2B B2C 고객의 반복되는 전화문의는 자동 음성/문자 안내로 진행하세요.
◆ 상담원 연결없이 ARS로 상담 접수하고 채팅상담 링크 발송하세요.
직접 ARS 음성안내 시나리오를 확인하며, 체험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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