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브랜드명 : (주)메가팩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영업용 전화 필요(유선이 아닌 모바일 사용)
□ 고객 전화 미스콜 방지
영업용 전화가 필요했는데 개인 번호나 법인폰이 아닌 사무실 대표번호로 편리하게 받기 위해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영업직에게는 한 명의 고객 전화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놓치지 않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찾았는데 그러다 아톡비즈를 알게되었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맞춤형 시스템
□ 자유로운 통화 설정
□ 녹취 기능
맞춤형으로 통화 시스템을 구축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착신전환도 자유롭고 통화중 착신 또는 순차 착신 등 맞춤 세팅으로 도입할 수 있고 자동 녹음 기능도 있어 아톡비즈를 선택했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고객의 전화를 못 받는 일이 없고 한 명이 통화 중일 경우에는 다른 영업 직원이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녹취 기능으로 인해 다른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바로 녹음 기능이 적용 되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빠르게 대처하고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CC스틸]제조업, 표면 처리 강판 전문 업체_아톡비즈 (0) | 2024.05.16 |
---|---|
[(주)시큐인포]보안 솔루션, 종합 CCTV 보안 업체_아톡비즈 (0) | 2024.03.25 |
[봉서초등학교]원주군 교권 보호 서비스 도입 학교_아톡비즈 (0) | 2024.03.07 |
[이나인페이]국내외 간편 송금, 선불폰 충전 서비스 제공_아톡비즈 (0) | 2024.02.01 |
[(주)미도테크]TV 전자 제품 온라인 쇼핑몰 판매_아톡비즈 (0) | 2024.0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