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브랜드명 : (주)미도테크
주식회사 미도테크는 전자 제품(TV)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A/S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기존 사용 IVR 수정 및 변경의 어려움
타 통신사의 센트릭스 전화기를 쓰고 있었지만 IVR을 수시로 수정, 변경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를 변경하고자 알아보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시나리오 수정,변경이 자유로운 IVR
□ IVR을 통한 알림톡 발송
□ 외부에서도 전국대표번호로 발신
여러 곳을 알아봤지만 IVR 설정을 디테일하게,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곳은 아톡비즈가 유일했습니다.
A/S 문의도 받고 있는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료 사진을 받아야만 하는데 IVR로 고객이 인입 시 알림톡이 발송되서 채널을 설명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영상상담 서비스를 생각하고 있으며, 영상통화를 통한 기술지원도 고려중에 있습니다.
이 외에도 외부에서 고객에게 발신할 때도 전국대표번호로 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기존에 법인폰을 직원끼리 돌려가면서 문자를 확인하거나 누락되는 고객 문의가 있었습니다. 또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휴대폰 2단계 인증이 많아서 법인폰을 직원끼리 돌려가면서 봐야만 했는데 1577 전국대표번호로 착신전환을 해두니 모든 직원이 PC에서 아톡비즈 접속만으로 2단계 인증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IVR도 사내 일정에 따라 직접 변경하거나 요청하여 빠르게 반영할 수 있고 녹취 서비스를 도입하여 문제 발생 시 확인하는 데도 편해졌습니다.
A/S문의는 알림톡이 자동 & 수동 발송할 수 있어서 고객에게 채널 인입을 설명하기가 수월해졌고 기본적으로 IVR로 인해 여러 불필요한 전화도 감소한 것이 실감됩니다.
CRM의 한 페이지 내에서 전화와 알림톡, 문자, 채널상담, 톡톡 상담부터 웹팩스 까지 가능하여 관리 창구가 많이 일원화되어 전체적으로 업무가 편리해졌습니다.
'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서초등학교]원주군 교권 보호 서비스 도입 학교_아톡비즈 (0) | 2024.03.07 |
---|---|
[이나인페이]국내외 간편 송금, 선불폰 충전 서비스 제공_아톡비즈 (0) | 2024.02.01 |
[(주)고려투어]홈쇼핑 여행 상품 판매, 제주 관광 여행사_아톡비즈 (1) | 2024.01.08 |
[(주)타라유통]특수지 취급 및 종이 유통 회사_아톡비즈 (0) | 2023.11.06 |
[케이비자]외국인 비자 발급 및 갱신 서비스 제공 회사_아톡비즈 (1) | 2023.10.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