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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주)미도테크]TV 전자 제품 온라인 쇼핑몰 판매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4. 1. 23.

 

 

상호 / 브랜드명 : (주)미도테크

 

 

리퍼하우스TV

리퍼하우스TV

www.refurhouse.com

 

 

주식회사 미도테크는 전자 제품(TV)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A/S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기존 사용 IVR 수정 및 변경의 어려움

 

타 통신사의 센트릭스 전화기를 쓰고 있었지만 IVR을 수시로 수정, 변경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를 변경하고자 알아보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시나리오 수정,변경이 자유로운 IVR

□ IVR을 통한 알림톡 발송

□ 외부에서도 전국대표번호로 발신

 

여러 곳을 알아봤지만 IVR 설정을 디테일하게,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곳은 아톡비즈가 유일했습니다.

A/S 문의도 받고 있는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료 사진을 받아야만 하는데 IVR로 고객이 인입 시 알림톡이 발송되서 채널을 설명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영상상담 서비스를 생각하고 있으며, 영상통화를 통한 기술지원도 고려중에 있습니다.

 

이 외에도 외부에서 고객에게 발신할 때도 전국대표번호로 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기존에 법인폰을 직원끼리 돌려가면서 문자를 확인하거나 누락되는 고객 문의가 있었습니다. 또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휴대폰 2단계 인증이 많아서 법인폰을 직원끼리 돌려가면서 봐야만 했는데 1577 전국대표번호로 착신전환을 해두니 모든 직원이 PC에서 아톡비즈 접속만으로 2단계 인증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IVR도 사내 일정에 따라 직접 변경하거나 요청하여 빠르게 반영할 수 있고 녹취 서비스를 도입하여 문제 발생 시 확인하는 데도 편해졌습니다.

 

A/S문의는 알림톡이 자동 & 수동 발송할 수 있어서 고객에게 채널 인입을 설명하기가 수월해졌고 기본적으로 IVR로 인해 여러 불필요한 전화도 감소한 것이 실감됩니다.

 

CRM의 한 페이지 내에서 전화와 알림톡, 문자, 채널상담, 톡톡 상담부터 웹팩스 까지 가능하여 관리 창구가 많이 일원화되어 전체적으로 업무가 편리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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