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IVR 서비스 구축사례
기업 ARS 자동응답 업무 솔루션 _ 오토바이 바이크 렌탈 리스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상황에 따라 저렴하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 전화 수신 시 어떤 070번호로 걸려들어온 전화인지 수신팝업으로 확인
✅ PC ,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사무실전화기능 사용
✅ 회사 대표번호로 PC, 모바일에서 전화,문자 주고받기
✅ IVR 음성안내멘트 설정으로 사전고지사항 안내 후 전화연결
✅ 문의별 담당자 바로 전화연결
✅ 업무 맞춤형으로 필요한 기능만 쏙쏙! 세팅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업종 병원] '신규환자 구분하여 전화응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0.17 |
---|---|
숙박업소 숙소이용 주차장 이용 ARS 고정 안내멘트 설정 (2) | 2023.12.11 |
IVR 서비스 적용사례 '방송장비 해외 직구 업체' 발신번호, 알림톡 채팅상담 (0) | 2023.11.27 |
IVR 서비스 적용사례 '계절가전 온라인 쇼핑몰' 대표번호 문자전화 수발신 (0) | 2023.11.20 |
IVR 서비스 적용 사례 '수산물 직판장' 자동응답 자동문자 고객응대 서비스 (0) | 2023.10.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