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화연결편 : 제조업 유통업종 거래처와 고객의 전화문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아직도 모든 전화를 상담원이나 특정 인원이 받아서 하나하나 업무를 처리하시나요 ?
매번 반복되는 기본문의 응대를 50% 이상 줄이고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 해보세요 !
✅ 제조, 유통(리테일) 업종 종사자 분들이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 어떤 고민이 있었는지 알아볼까요?
1. A/S, 클레임 접수 내용을 전부 통화하면서 정리하기 때문에 통화시간이 너무 길어져요.
2. 기술지원, 견적문의, 자료요청 등 담당하고 있는 부서가 다른데 한 곳에서 전화를 받아서 확인 후
담당부서나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해 효율이 떨어져요.
3. 전화 응대를 줄이기 위해 챗봇을 도입했는데 채팅상담으로 어떻게 유도해야할지 몰라서
여전히 전화문의가 유지되고 있어요.
4.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점심시간을 구분하여 적절한 안내멘트와 통화연결이 되도록 하고싶어요.
5. 산업안전 보건법 안내, 통화녹취 안내멘트 등 추가적인 안내멘트가 나오게 하고싶어요.
6. 사용하던 ARS 서비스는 기능이 많이 제한되고 멘트를 수정할 때마다 비용이 발생해서 불편해요.
제조, 유통(리테일)업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될 수 있는 위 내용들을 '아톡비즈 서비스'로
개선 시켜 불필요한 업무요소를 줄이고 생산성을 높여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개선 후 업무 효율이 높아 졌어요!
1. A/S, 클레임 접수 시 확인이 필요한 내용(항목)을 문자로 발송한 뒤 확인 후 상담 진행
2. 문의 유형에 따라 담당부서, 담당자에게 바로 전화 연결 진행
3. 채팅상담 안내멘트 및 URL 발송
4.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점심시간으로 구분하여 안내멘트 송출
5. 산업안전 보건법, 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 통화녹취 안내멘트 등 원하는 멘트 세팅
6. 자유롭게 ARS 내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편집툴을 활용하여 TTS로 편하게 멘트 수정 가능
전화는 기업과 고객이 처음으로 직접 만나는 수단이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전화 응대로
기업 이미지와 고객만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거래처와, 고객의 전화문의 업무 환경을 개선 해보세요!
그리고 '#1 전화연결편'에 이어서 전화 연결 후 고객과의 상담을 진행할 때 고객관리, 상담관리부분에선 어떤고민이 있으며 어떻게 해소하였는지 아래 '#2 고객관리, 상담관리편' 게시글에서 확인 해보세요!
게시글 링크: (#2 고객관리, 상담관리편 ) 제조 유통업 거래처, 고객 전화문의 관리 방법 (맞춤형ARS, CRM커스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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