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문의 내용에 맞는 담당 제휴업체로 전화 연결이 되어야함
▶ 간단한 문의나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들어와 응대가 필요한 문의전화만 상담원을 연결하여 응대하고 싶음
▶ 콜백을 도입하여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문의 내용별로 제휴된 업체나 담당 부서로 전화 연결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업무시간
안녕하세요. 아톡내비 통합안내 서비스 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주세요.
단말기 관련문의는 1번, 앱 관련문의는 2번, LTE-M 통신 관련문의는 3번을 눌러주세요.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 업무 외 시간 , 휴일 안내멘트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섯시 까지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전화 ✉ 문자 상담 "1877-8280"
온라인 간편문의 남기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 [해충, 버드, 소독, 구충 및 방제 서비스업]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5.02 |
---|---|
#15 [가전 공식 대리점] 문의별 담당 부서로 전화 자동연결,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3.24 |
#12 [업종 학원,교육] '전화문의 고객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1) | 2024.11.28 |
#11 [업종 병원] '지점 고객센터 운영'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1.14 |
#10 [업종 병원] '상담원 연결 없이 병원 안내'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0.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