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대표번호 하나로 여러 사업소를 관리하고 싶어요.
▶ 문의 유형에 따라 담당 사업소로 연결하고 싶어요.
▶ 영업 외 시간에 걸려오는 전화를 관리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문의별 전화를 구분한 뒤 담당 사업소로 자동으로 전화 연결할 수 있어요.
✔ 콜백으로 업무 외 시간에 걸려오는 전화를 누락없이 상담할 수 있어요.
✔ 여러 사업소 전화번호를 대표번호 하나로 관리할 수 있어요.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A 건축자재 제조기업 업무시간 멘트
|| 업무 외 시간
[업무 외 시간]
지금은 영업 시간이 아닙니다. 제주 사업소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부산 사업소의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상담을 위한 연락처를 남기시려면 1번을 눌러주십시오.
>1번 : 지금 전화주신 번호를 남기시려면 1번, 다른 번호를 남기시려면 2번을 눌러주십시오.
>>1번 : 저장되었습니다. 영업시간에 상담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번 : 연락받으실 번호를 누르신 후 우물정자를 눌러주십시오- 맞으시면 1번 다시 입력하시려면 2번을 눌러주십시오.
|
|| 휴일 멘트
[휴일]
금일은 휴일입니다. 상담을 위한 연락처를 남기시려면 1번을 눌러주십시오
>1번 : 지금 전화주신 번호를 남기시려면 1번, 다른 번호를 남기시려면 2번을 눌러주십시오.
>>1번 : 저장되었습니다. 영업시간에 상담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번 : 연락받으실 번호를 누르신 후 우물정자를 눌러주십시오- 맞으시면 1번 다시 입력하시려면 2번을 눌러주십시오.
|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 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 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 [상품, 서비스 중개업] '브랜드별 안내멘트 설정',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6.18 |
---|---|
#17 [내비게이션 판매, 서비스]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5.23 |
#16 [해충, 버드, 소독, 구충 및 방제 서비스업]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5.02 |
#15 [가전 공식 대리점] 문의별 담당 부서로 전화 자동연결,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3.24 |
#12 [업종 학원,교육] '전화문의 고객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1) | 2024.1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