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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18 [상품, 서비스 중개업] '브랜드별 안내멘트 설정',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6. 18.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여러 브랜드를 운영중으로 브랜드 대표번호마다 다른 안내멘트 시나리오를 구성해야함

▶ 문의 종류에따라 담당하고있는 부서로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되어야함

▶ 콜백을 도입하여 통화중,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브랜드 대표번호별 다른 안내멘트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효율적인 전화상담 진행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문의별 전화를 구분한 뒤 담당자, 담당부서로 바로 전화를 연결하여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A 브랜드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주세요.

신규도입 문의는 1번, 기술지원 문의는 2번, 소모품 구매는 3번, 기타 상담원 연결은 4번을 눌러주세요.

 

 

✅ A 브랜드 전화 시나리오

 

||  B 브랜드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이플 서비스 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주세요.

 

신규도입 문의는 1번, A/S접수 문의는 2번, 기술지원 문의는 3번, 기타 상담원 연결은 4번을 눌러주세요.

 

 

✅  B 브랜드 전화 시나리오

 

|||  업무 외 시간, 휴일 안내멘트

안녕하세요.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섯시 까지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전화  ✉ 문자상담 : 1877-8280
온라인 간편문의 남기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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