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던 유선전화기를 제거 후 아톡비즈 오피스 상품으로 변경하여, 스마트폰 및 PC환경에서 사무실 전화와, 채팅, 조직도, 공지사항 기능 사용. 재택근무 및 외근/출장 시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는 제조유통업의 구축사례입니다.
-
위치 : 서울시
-
회선 : 100회선
-
도입사유
-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위해 아톡비즈 FMC 구축
- 기존 통신의 설비의 노후화
- 코로나 19 이슈 및 재택근무 환경을 위해 아톡비즈 오피스상품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재택근무 도입
- 외근 및 출장 업무가 많은 팀과의 자유로운 소통이 필요함
-
도입 후 효과
- 사무실내에 유선전화기를 설치하지 않고 필수 케이블로만 연결 후 사용
- 고정된 사무실 자리가 아닌 외부,재택,해외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이동하며, 조직원간 소통 가능
- 노후화된 PBX등 설비를 전부 제거하며 전체통신 서비스 및 UC(채팅,게시판 등)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이용
-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사무실 전화 사용가능
아톡비즈에서 유무선 통합 기능인 FMC를 통해 지저분한 전화선 없는 깔끔한 스마트오피스를 만들어 보세요.
대표번호, 또는 기존 사용하고 계시던 회사전화번호가 있으시더라도 그 번호 그대로 아톡비즈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음에 자동응답 멘트 설정부터 외부에서도 사무실 번호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는 기능까지, 아톡비즈는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전화방식을 구현합니다. 외근중에도 사무실과 내선통화를 하실 수 있스으며, 외부에서 업무용 전화와 개인용 전화를 분리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시스템을 이용해 업무환경을 개선해보세요 :)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S 안내멘트 사례 아톡비즈 서비스 '오프라인 음식점 매장' (0) | 2023.08.14 |
---|---|
고객응대가 필요한 모든 곳에는 아톡비즈! [고객사례 소개] (0) | 2021.07.05 |
마케팅회사 아톡비즈 시스템으로 통합 구성_업무공유, 사무실전화, 콜센터 구축사례 (0) | 2020.09.16 |
프렌차이즈 식당 ARS 자동응답 구축사례 (0) | 2020.09.10 |
자동응답 멘트(ARS)시스템에서 자동문자 발송 기능 구축 사례_IVR메시지 (0) | 2020.07.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