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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마케팅회사 아톡비즈 시스템으로 통합 구성_업무공유, 사무실전화, 콜센터 구축사례

by 아톡비즈 2020. 9. 16.

서울 마케팅 회사에서 아톡비즈 서비스로 통합구성하여 업무 진행한 사례입니다. 회사전체 업무공유와, 상담부서(콜센터)구축 및 사내직원 사무실 전화 기능을 유무선 통합서비스로 구축하여 사용한 사례입니다.


업종 :  마케팅 회사

 

위치 : 서울 강남구 

 

회선 : 30회선 (office 10회선, CRM 15회선, CTI 5회선)

 

구성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적용

지능형 IVR을 통해 각, 담당 부서 연결

C/S부서 콜센터 전문 시스템 적용

영업부, C/S 부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정보 공유

 

도입 사유 

등록된 고객의 정보 공유 필요( 영업부, CS부서)

외근이 많은 영업 부서의 개인정보 보안 및 스마트폰을 통한 업무 활용

기업문화팀과 , 인사팀 타 부서간의 업무 공유

CS에 특화된 상담시스템 필요 (통계, 감청, 전광판 기능 등)

 

 

도입 후 효과 

CRM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영업부와, 고객센터에서 실시간으로 공유, 상담부서에 영업팀에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의 상담이력을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하며, 아톡비즈의 게시판, 공지사항, 채팅 등 UC기능으로 모든 부서별 통합적인 실시간 업무 공유, 내선통화로만 하던 업무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 하였습니다.

또한, 통합FMC 기능인 유무선 통합 기능으로 외근이 잦은 직원들은 외부에서 사무실번호 그대로 핸드폰으로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과 자유롭게 내선통화 및 외부에서 개인 휴대폰 번호가 아닌 업무용 번호를 사용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을 유지 하여 사용, CS 부서에서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정보를 실시간 확인하며 통화를 진행해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녹취 기능 및 전화대기 , 라우팅 기능등으로 업무를 편리하게 진행하고 계십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에서는 각 기업 및 부서 환경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업에서 원하는 시나리오, 원하는 구성의 서비스 방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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