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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고객응대가 필요한 모든 곳에는 아톡비즈! [고객사례 소개]

by 아톡비즈 2021. 7. 5.
신뢰 가는 그곳에선? 고객 응대를 위해 아톡비즈를 사용하고 있어요.

 

 

 

 

변호사 사무실 

외근이 많은 변호사 업무때문에 사무실에 고정되어있는 전화기로 업무를 처리하는 데 어려운 점이 많은데요. 

 

변호사 사무실에서는 고정된 유선 전화기를 줄이거나 없애고, 사무실 전화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개인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는 아톡비즈 오피스를 사용하여 고객 응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 의원 

병원 운영 시간 및 휴무 등의 간단한 문의부터 예약까지, 전화 응대가 많은 병의원에서는 그만큼 고객관리가 중요한데요.

 

병, 의원에서는 환자의 상담 이력 확인 및 정보를 기입할 수 있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 CRM을 이용해 고객 정보를 관리하고, 예약 문자 서비스를 활용하며 간단한 문의는 직접 받지 않고 자동응답 서비스(아톡 비즈 IVR)로 간편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금융기관

최근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금융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의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모든 상담원 통화 시 통화가 종료되지 않고 고객을 대기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아톡비즈 CTI는 14가지 전화 분배 방식, 녹취, 자동 문자, 전화 통계까지 완벽한 콜센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금융기관에서 선호하는 상품입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CRM, CTI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는 아톡비즈가 있습니다. 

아톡비즈와 함께 더욱 효율적인 업무 처리하세요! 

 

 

 

 

 

 

 

아톡비즈 도입 상담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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