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마트하고, 유연한 고객 관리의 시작.
아톡비즈의 새로운 CRM 서비스를 통해 한 단계 진화한 업무 환경을 만나보세요.
😃 새로 런칭하는 CRM은 어떤 기능과 장점이 있을까요?
1. 데모 사이트에서 업종별로 커스텀 된 CRM을 직접 사용하면서 체험해 보세요!
라이브 데모 사이트를 통해 업종별로 커스텀 된 CRM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산업군별 실제 업무 흐름을 반영한 세팅을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2. 고객 최적화된 UI / UX를 제공해요.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설계된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의 효율은 물론, 사용자 만족도까지 함께 느끼실 수 있어요.
3. 사용하던 통신사 그대로 CRM과 전화를 연동해 보세요.
기존에 KT, LG, SKB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통신사, 번호 이동 없이 CRM과 전화 연동이 가능해요.

4. 간편한 온라인 결제 방식
온라인에서 CRM 계정을 바로 결제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5. AI 통화 요약, 채팅상담 분석으로 상담 효율 증가
AI가 전화상담 내용을 요약하고 채팅상담 내용을 분석하여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해요.
상담 품질 향상과 업무 효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자유로운 커스텀으로 업종에 상관없이 맞춤형 세팅
업종과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고객 관리, 상담관리, 처리 관리 입력 항목을 자유롭게 커스텀 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구성으로 세팅해 보세요.
7. 부서별 또는 설정한 유저 그룹별로 고객 DB를 관리하세요.
부서별, 팀별로 고객 데이터를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별로 고객을 구분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요.
8. 회사에 맞는 권한 항목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세요.
조직의 구조와 정책에 따라 권한 항목을 직접 생성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권한 관리로 운영 정책에 맞게 자유롭게 설정해 보세요.
9. 고객의 민감정보는 마스킹 하여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주소 등 고객의 민감한 정보 또는 마스킹으로 정보 보호가 필요한 항목은
작성 항목을 커스텀 할 때 항목별로 ON / OFF가 가능하기 때문에
적용이 필요한 항목만 선택해서 마스킹 처리가 가능합니다.
10. 콜 통계, 상담 통계, 채팅 통계 제공
관리자 페이지에서 전화 통계, 상담 통계, 채팅 통계를 확인하고 DB를 활용할 수 있어요.
11. 외부에서도 모바일 CRM으로 업무를 이어가세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고객 정보를 조회하고 상담, 처리 등록을 할 수 있어요.
현장, 외근, 해외출장, 재택근무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해보세요.

😲 시작합니다.
아톡비즈의 새로운 CRM으로 효율적인 사용성,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AI 기반 분석 등
완성된 비즈니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베타버전 기간과 사용 안내는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 안내된 기능은 Beta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일부 디자인 및 세부 기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톡비즈 ARS이벤트, 이색 마케팅으로 화제_보도자료 (0) | 2025.04.03 |
---|---|
(#2 고객관리/상담관리편) 제조 유통업 거래처, 고객 전화문의 관리 방법 (맞춤형 ARS, CRM 커스텀) (0) | 2025.01.17 |
(#1 전화연결편) 제조 유통업 거래처, 고객 전화문의 관리 방법 ( 맞춤형 ARS, CRM 커스텀 ) (2) | 2025.01.08 |
공휴일 및 업무 외 시간에도 고객전화 응대하는 방법 (0) | 2024.10.28 |
워케이션 도입 고민 줄여주는 기업 업무환경 개선, 아톡비즈 솔루션 (0) | 2024.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