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회사에서 아톡비즈 CRM 도입한 이후 달라진 것들

by 아톡비즈 2022. 3. 7.

.

바로 기록, 빠른 처리, 효율적인 업무 = 칼퇴!

고객만족 > 단골고객 > 지인 추천으로 이어지는 흐름을 만들려면?
실무자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고객관리법은 필수입니다.  

아톡비즈 도입 후 효과
1. 서비스 품질 개선
2. 신속한 업무 처리
3. 디테일하고 스마트해진 업무 절차

커스텀 가능한 고객관리항목, 전화 및 채팅 상담과 연동,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업무 소통 
= 아톡비즈는 가능합니다.

고객에게 알맞은 예약 문자 발송을 통해, 단골을 관리하고 싶으세요?
아톡비즈는 업무별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확인 가능)

회사마다 다른 업무 특성에 맞게 아톡비즈를 구성하고 싶으시다면?
1877-8280 번호로 빠른 상담 요청 가능하십니다.

 

 

상담 전,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업무 서비스를 알고 싶으시다면?

http://biz.atalk.co.kr/#choice

 

아톡비즈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재택근무, 스마트오피스 환경을위한 office, 클라우드 방식의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 전문 고객센터 CTI를 구성하세요

biz.atalk.co.kr

 

 

 

아톡비즈 CRM 화면, 미리보고 싶으시다면?

http://atalk.co.kr/atalk/demo/CRM/index.html

 

조직도

부서선택 총괄 관리부 영업부 검색 홍길동 01012345678 01034567890 00:00:01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atalk.co.kr

 

 

 

 

아톡비즈 빠른 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