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CRM은 규격화되어 있어 회사 업무에 딱 맞게 편집할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CRM 고객 관리 항목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어야 사용이 더욱 편리하고 업무 효율도 높아질 것입니다.
CRM 도입 전, 고객 관리 항목을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지 꼭 확인하세요.
여러 상담 채팅 채널뿐만 아니라, 상담 전화까지 연동할 수 있는 CRM?
고객 상담 인입 시 고객의 정보를 팝업으로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높아지는
제대로 된 CRM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외근, 출장, 재택근무 시에도 업무 흐름이 끊기지 않게 운용하려면?
공간의 제약 없이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PC, APP에서도 업무 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유무선 통합 전화 시스템과 함께 CRM을 활용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한 업무를 위해 <아톡비즈 CRM>
- 업체 특성에 맞게 고객 관리 항목 커스터마이징 가능
- 전화 및 채팅 채널과 CRM 연동 가능
- 유무선 통합 전화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업무 진행
아톡비즈 CRM 화면 미리 보기
아톡비즈 CRM 데모페이지 확인하기
▼ 링크 클릭 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atalk.co.kr/atalk/demo/CRM/index.html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S와 맞춤 관리법_고객사례 (1) | 2022.03.29 |
---|---|
회사에서 아톡비즈 CRM 도입한 이후 달라진 것들 (1) | 2022.03.07 |
CRM이란? #고객관리 왜 필요하나요? 어떻게 '잘' 할까요? (1) | 2022.01.04 |
전문 CRM프로그램을 K비대면 바우처로 할인받고 구축하세요. (0) | 2021.04.28 |
고객센터, 거래처관리 맞춤 고객관리프로그램 아톡비즈CRM (0) | 2021.03.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