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부터 기존의 고객정보를 한 곳에 담아 관리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로 작업하던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다 같을 거라고 '아무거나' 사용할 수는 없는 게 사용하려는 업종에 따라, 목적에 따라,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도입해야 합니다.
그럼 뭘 비교해야 하고 도입하면 뭐가 달라지나요 ?
아래 아톡비즈와 타업체들의 주요기능들 비교표 확인 후 도입 후 달라지는 업무환경 확인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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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하신 점은 문의 전화, 톡톡 주시고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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