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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 업종별 활용방법

by 아톡비즈 2022. 10. 5.

 

 

 

 

고객관리가 중요한 기업이라면 대부분 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CRM은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거나 이를 활용해 마케팅이나 설문조사를 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큰 이유는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번 엑셀로 저장을 하거나 재문의 전화임에도 고객정보를 묻다보면 상담원의 업무 효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전화 및 채팅 상담 업무를 보는 곳이라면 CRM은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죠 :)

 

하지만 CRM 업체들도 모두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특장점들이 매우 다른데요,

아톡비즈 프로그램은 고객분들이 어떤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쇼핑몰

-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제품별로 항목을 나눌 수 있습니다

- 신제품이 나왔을 때는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서비스와 CRM을 같이 사용해 고객 채팅 상담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 영업사원이 외근을 나가도 모바일로 사무실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들의 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해서 통화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약 관련으로 전화를 하기로 한 시간에 회신예약을 걸어 놓으면 5분 전에 팝업을 통해 프로그램에서 알려줘서 시간 맞춰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도소매

- 잦은 외근으로 모바일로 전화를 받는 일이 많아도 사무실의 직원과 업무 내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이 서로 다른 지역에 있어도 내선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으로 인해 해외에 나가는 일이 생겨도 국내에서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해외 전화시에는 비용 발생)

 

 

 

 

 

이처럼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 자체 부가서비스와 같이 연동을 해서 사용하면 업무 효율이 훨씬 상승하게 됩니다 :)

 

서비스 관련으로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나 상담 문의 주세요

 

상담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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