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신규 고객을 위한 마케팅 보다도 기존 고객의 이탈을 막는 CRM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CRM 마케팅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객 관리가 돼야 하는데 이런 고객 관리를 아날로그식으로 하나하나 작성하다 보면 마케팅에도 어려움이 있겠죠?
고객 관리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현재 회사가 어떤 업종인지 원하는 시스템이 무엇인지를 먼저 생각한 뒤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재택/외근/출장이 잦은 편이라면
외근을 자주 나가지만 직접 상담 업무를 맡고 있다면 클라우드형을 권장합니다.
클라우드형의 반대인 구축형은 원하는 시스템으로 맞출 수는 있지만 자리를 이동해야 할 경우 사용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없을뿐더러 외근을 나갈 때마다 매번 법인 폰을 들고 다니는 거나 개인 폰으로 상담 업무를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톡비즈 클라우드 CRM을 쓴다면?
=>모바일과의 연동으로 거래처나 고객에게 전화가 왔을 때 즉시 응대를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있는 직원이 상담을 완료하지 못했을 때, 외부에 있는 직원을 처리 담당자로 지정을 하고 지정 된 담당자는 상담 내역과 고객 정보를 확인한 뒤 상담을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장소 제약 없이 어디서든 로그인을 할 수 있어서 급히 해결해야 하는 일도 바로 처리 해 기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만의 장점
자체 부가서비스가 있어서 CRM과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
여기저기 필요한 서비스를 따로 알아 볼 필요없이 같이 사용 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실 전화로 부재중 전화가 왔을 때 콜백 시스템으로 고객의 전화 번호를 남길 수 있고, 터무니없는 클레임 등으로 분쟁이 생겼을 때를 대비 해 녹취 시스템으로 녹취 파일을 남길 수 있어요.
또 IVR로 자동음성 안내를 하게 한 뒤 중요한 전화만 상담원으로 연결시키고 연결 된 고객은 CRM에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서비스를 도입하고 싶다면,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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