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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CS 관리를 위한 고객센터 프로그램

by 아톡비즈 2023. 3. 27.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우리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또는 구매 '전'이나 서비스 이용 '전' 상세히 알아보기 위해 전화나 채팅을 통해 문의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 고객센터에서 고객과 상담 내용을 관리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소규모로 운영중이라고 해서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소규모라고 해도 프로그램 사용 여부에 따라 상담의 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CS 관리를 위해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까요?

 

가장 기본적으로 고객과 연락을 할 수 있는 전화와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저장할 수 있는 CRM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아톡비즈에서는 CRM을 도입했을 경우 기존에 저장된 고객에게 연락이 오면 자동으로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불러옵니다. 이때 상담 횟수가 많은 고객이더라도 모든 상담 이력과 내용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상담원이 CRM을 확인하며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상담을 확인하며 상담을 진행했을 때의 장점

 

- 매번 초기 상담처럼 반복적인 질문을 하지 않고 상담 진행 가능

- 상담 횟수가 다수인 고객이 어떤 부분에 관심도가 높은지 확인 가능

- 고객의 요청사항&불만사항을 파악할 수 있어 개인화된 상담 제공

-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로 인해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 상승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추천 가능

 

 

 

 

 

여러 채널의 채팅 상담을 통합으로 관리

 

요즘은 직접적으로 전화를 하는 것 보다도 채팅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을 할 수 있는 여러 채널들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채널이 많아지면 수시로 확인하는 게 어려울 수밖에 없는데 이때 통합상담을 통해 여러 채널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통합상담은 CRM과의 연동으로 채팅이 들어왔을 경우 고객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들어온 채팅 문의를 확인하고 응대 가능합니다.

 

 

 

 

 

CS 관리를 위한 고객센터 프로그램으로 아톡비즈의 CRM과 통합상담을 사용해보세요.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담의 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가 향상 됩니다

 

 

 아톡비즈 상담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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