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회사 대표 전화번호 여러 개 사용할 때 전화기 한대로 상담원 발신번호 선택해서 발신하기

by 아톡비즈 2024. 4. 15.

회사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할 때 상담원 한명이서 한대의 전화기만 사용하여 발신번호를 선택해서 발신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시면서 매번 다른 전화기로 발신을 하고 계셨으면 아톡비즈 패턴발신 서비스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하나의 전화기로 연결할 수 있으며, 상담원은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할 수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전화 솔루션 '아톡비즈'

 

사용하시는 회사 대표번호별로 숫자로 패턴을 설정 한 뒤 해당 번호입력 후 수신자번호로 전화를 걸면
수신자 화면에는 설정된 패턴의 회사 대표번호로 전화번호로 확인이 됩니다.

 

 

■ 사용하는 회사 대표번호별 전화기 없이 상담원 전화기에서 선택발신

■ 상담원용 전화기 모두 적용 가능

 

아톡비즈 패턴발신 서비스

 

패턴발신 서비스 / 상담원 회사 대표번호 발신번호 선택 발신

 

사전에 지정된 패턴(대표번호)을 입력 후 상대방 번호를 입력하고 전화를 걸면

선택한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에서 패턴 '11'은 아톡비즈 대표번호 1877-8280으로 지정이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상담원이 지정된 패턴 '11'을 입력 후 상대방 전화번호로 발신을 하면 지정된 대표번호로 발신됩니다.

 

모바일, IP폰,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회사 대표번호로 고객과 전화,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기때문에

재택근무, 외근직, 해외출장, 워케이션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적합합니다.

 

회사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중이신가요?

전화기 한대로 상담원이 필요한 발신번호를 선택해서 고객과 전화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