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할 때 상담원 한명이서 한대의 전화기만 사용하여 발신번호를 선택해서 발신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시면서 매번 다른 전화기로 발신을 하고 계셨으면 아톡비즈 패턴발신 서비스로 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하나의 전화기로 연결할 수 있으며, 상담원은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할 수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전화 솔루션 '아톡비즈'
사용하시는 회사 대표번호별로 숫자로 패턴을 설정 한 뒤 해당 번호입력 후 수신자번호로 전화를 걸면
수신자 화면에는 설정된 패턴의 회사 대표번호로 전화번호로 확인이 됩니다.
■ 사용하는 회사 대표번호별 전화기 없이 상담원 전화기에서 선택발신
■ 상담원용 전화기 모두 적용 가능
아톡비즈 패턴발신 서비스
사전에 지정된 패턴(대표번호)을 입력 후 상대방 번호를 입력하고 전화를 걸면
선택한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에서 패턴 '11'은 아톡비즈 대표번호 1877-8280으로 지정이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상담원이 지정된 패턴 '11'을 입력 후 상대방 전화번호로 발신을 하면 지정된 대표번호로 발신됩니다.
모바일, IP폰,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회사 대표번호로 고객과 전화,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기때문에
재택근무, 외근직, 해외출장, 워케이션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적합합니다.
회사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중이신가요?
전화기 한대로 상담원이 필요한 발신번호를 선택해서 고객과 전화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회원, 가맹점 등 정보확인 ARS 아웃바운드 전화설문 오토콜 솔루션 (0) | 2024.04.24 |
---|---|
아톡비즈 080 수신거부 서비스 간편하게 개통하세요. (0) | 2024.04.24 |
통화 연결음 ARS 서비스 구축 자동 음성 안내 멘트 설정 솔루션 (0) | 2024.03.25 |
사무실전화 녹음, 녹취가 필요한 이유 - 기업용 솔루션 (0) | 2024.03.06 |
호텔 숙소 객실 만실 예약 ARS 자동음성안내 고객응대 서비스 (0) | 2024.0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