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회원관리, 가맹점관리 등 상담원이 전부 전화를 걸어서 특정 정보를 확인하는 작업을 하시나요?
ARS 아웃바운드 오토콜 서비스를 활용하여 상담원이 하나하나 직접 전화를 걸지 않고도
동시에 여러명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고 상담원을 대신하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RS 아웃바운드 전화설문 오토콜(자동 전화발신) 서비스
◆ 전부 전화 할 필요 없이 통화가 필요한 건만 전화하세요.
■ 기존 상담원 아웃바운드 프로세스
1) 고객DB로 상담원 아웃바운드 진행
2) 고객 전화수신 및 기본정보 확인
3) 일치 - 통화종료 , 불일치 - 정보 수정
■ 아톡비즈 ARS 아웃바운드 오토콜 서비스
1) 고객DB로 오토콜 아웃바운드 진행
2) 고객 전화수신 및 기본정보 확인
3) 일치 - 통화종료 , 불일치 - 상담원 아웃바운드 진행
모든 전화번호를 상담원이 전부 전화하지않고 통화가 필요한 연락처만 확인하여
아웃바운드를 진행하기 때문에 업무효율을 높이고 상담원의 업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전에 저장된 고객DB를 음성안내멘트가 송출될 때 각각의 DB에 맞게 (괄호)안의 내용을 변경하면서
응대를 하기때문에 상담원이 하나하나 전부 전화를 하지 않아도
시스템에서 고객의 정보를 확인하고, 고객은 정보가 일치할경우 1번을 누르면서 다음단계로 가게되고
일치하지 않을경우 2번을 누른 뒤 상담원이 해당 고객에게만 전화를 걸어서 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있습니다.
위 예시는 단순 프로세스로 회사별로 운영하는 항목과 고객이 전화를 받아서 번호를 선택했을때
어떻게 동작이 되었으면 하는지 단계별로 원하는 형태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저장된 고객 연락처와 DB로 자동 전화발신(오토콜)을 진행 한 뒤 고객이 전화를 수신하면
IVR 서비스로 원하는 N단계 시나리오로 음성안내멘트, 자동안내문자 발송 등 세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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