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국내 경제 현황 파악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보세요.

by 아톡비즈 2024. 7. 8.

고객관리시스템

국내 경제 현황 파악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보세요.

국내 경제 현황과 효율적인 고객 상담 및 관리 시스템

 

국내 경제 현황을 살펴봐요!
▶ 생산, 소비, 투자가 모두 전월대비 줄어드는 트리플 감소 현상
 현재 경기를 보여주는 동행지수 순환변동치 전월보다 0.6%p 하락

올해 1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1.3% 증가하면서, 2021년 4분기 이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는데요. 기대와 달리 지난 5월 경제를 지탱하는 생산과 소비, 투자가 모두 전월 대비 줄어드는 '트리플 감소'가 나타났어요. 28일 통계청이 발표한 '5월 산업활동동향'에 따르면 트리플 감소가 지난해 7월 이후 10개월 만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고금리, 고물가가 이어지면서 나타난 현상이라는 분석과 일시적인 흐름일 뿐이라는 분석으로 의견이 갈리고 있어요.

이밖에 현재 경기를 보여주는 동행지수 순환변동치도 전월보다 0.6%p 하락했습니다. 하락폭은 코로나19가 확산 시점인 2020년 5월(-1.0%p)이후 48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내렸습니다. 우리나라 경기가 흔들리면서 회사를 운영하는 분들도, 체감하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기업에서는 고객 상담 및 관리 시스템에 중요성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효율적인 고객상담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객관리시스템


1. 위치 제약없이 고객과 소통해요.
재택근무, 외근 시에도 모바일, PC에서 회사 전화 사용 및 고객관리 업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2. 고객 정보와 상담내역을 직원들과 실시간 공유해요.
고객 상담 내역을 저장하면 직원들도 실시간으로 함께 공유할 수 있어요. 또한 재상담문의가 올 때 입력한 고객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고객 파악에 용이합니다.


3. 직원들에게 효율적으로 전화를 분배해요.
한 직원에게 전화가 몰리는 불편함을 방지하고 상담 전화를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부서별, 문의별 상담은 ARS 서비스로 구분하여 바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4. 채팅상담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해요.
인스타그램 DM,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문자, 페이스북 메시지로 들어온 채팅 문의를 한 페이지 안에서 확인하고 응대가 가능합니다. 

 

구분 타사 고객관리시스템 아톡비즈
회사전화 연동 X O
모바일 연동 X O
채팅상담 연동 X O

아톡비즈는 외부에서도 업무가 가능하도록 App, Web 모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무실전화, 고객상담도 아톡비즈로 스마트하게 시작해 보세요!


스마트한 기업의 시작, 아톡비즈
업무의 패턴을 바꾸다

 

고객관리시스템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