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누르신 분들은 채널 통합 채팅상담 프로그램을 알아보기 위해 오신 분들일겁니다.
통합 채팅상담 프로그램은 대표번호 문자나 카카오톡채널,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DM, 홈페이지 채팅 등 다양한 채팅 채널로 고객 상담을 진행할 때, 복잡하게 개별 채널들을 따로 관리하지 않고 한 번에 통합해서 응대하고 관리하도록 돕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채널 통합 채팅상담 프로그램을 찾아보실 때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프로그램의 기능과 비용적인 부분입니다. 우리 기업, 업체가 필요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비용 부담이 적어야 업무의 효율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봤을때 아톡비즈 통합 채팅상담은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오늘은 왜 아톡비즈 통합 채팅상담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기능과 비용적인 측면에서 구체적으로 비교분석해보겠습니다.
기능 비교하기
비교항목 | 아톡비즈 통합 채팅상담 | C사 채팅상담 프로그램 |
SNS 채널 통합(카카오톡채널, 네이버 톡톡,인스타 등) | O | O |
pc/모바일 동시 사용 | O | O |
대표번호 전화/문자 수발신 | O | △ (제한적) |
여러 개 계정(EX.카톡채널2개, 네이버톡톡3개 연동) | O | X(추가 결제 필요) |
상담 가능 인원 수 | 기본 1명, 인원 추가 시 1명당 7천원 |
기본 2명, 인원 추가 시 1명 당 6만원 |
아톡비즈 통합 채팅상담과 비슷한 타사 채팅상담 프로그램과의 주요 기능 비교표입니다.
SNS채팅 채널 통합이나 PC,모바일 사용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은 비슷하나 다른 기능들은 타사의 경우 지원이 일부만 가능하거나 추가 요금을 과도하게 받는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톡비즈의 경우 주요 기능들을 모두 지원하면서 추가 비용 부담이 적으며 주요 기능 외에도 위와 같은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 비교하기
도입 비용 측면에서도 C사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채팅상담 프로그램 같은 경우 장기간 사용하거나 2회선 이상을 사용하시는 기업, 업체들이 많습니다.
C사와 비교했을 때, 1회선만 해도 아톡비즈가 약 30% 저렴하고 회선이 많을수록 아톡비즈가 훨씬 더 저렴하며 장기간 사용할수록, 고객수가 많을수록 아톡비즈가 더 경제적입니다.
실제로 타사와 아톡비즈의 도입 컨설팅을 받아보시면 아톡비즈가 비용적으로 훨씬 저렴함을 알 수 있으실겁니다.
서비스 결합하기
필요한 다른 서비스가 있는 경우에도 아톡비즈 통합 채팅상담은 다른 서비스와 쉽게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많은 기업이나 업체에서 사용하고 계신 ARS나, CRM, 080수신거부번호 같은 경우에 타사는 지원을 안하거나 제한적인 경우가 많은데요.
아톡비즈는 위와 같은 서비스와 함께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복잡하게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이 외에도 우리 업체에 필요한 다른 통신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구성하여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톡비즈의 통합 채팅상담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타사와의 비교를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말씀드린 내용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도입에 관련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문의하시면 무료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채널>
📞 전화/문자 대표번호 1877 - 8280
<자주 묻는 질문>
✅ 타 업체 채팅상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는 중이에요.
✅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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