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모르는 번호라서 전화를 안받네ㅜㅜ
무슨 방법이 없을까?
고객들이 모르는 번호를 잘 받지 않거나 아래와 같은 다양한 이유로 회사 전화 번호와 함께 회사명을 표시하고 싶은 기업이나 업체들이 많을겁니다.
◾ 모르는 번호를 받지 않는 고객들로 부재중 전화가 많아지는 경우
◾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전문성을 보여주고 싶은 경우
◾ 전화와 함께 회사명을 노출하여 자연스럽게 홍보 효과를 보고 싶은 경우
◾ 공공기관 / 지자체의 경우, 보이스피싱 예방 및 민원인의 신뢰 확보가 필요할 때
위와 같은 문제들이 있는 경우 인데요. 기본 전화 기능으로는 회사명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핸드폰에 회사명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란?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 : 대표번호와 함께 회사명 등 지정한 문구를 고객 핸드폰 수신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서비스
원래는 핸드폰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는 전화번호만 뜨게 되는데요.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우리 회사 번호를 저장한게 아니더라도 우리 회사명이 표시되게 됩니다.
고객에게 전화 안내를 할 때 미스콜을 줄이거나 신뢰도를 주고 싶을 때, 홍보효과를 보고 싶은 경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비용 안내(해당 요금제는 변경될 수 있음)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 비용 (vat 포함) | ||
레터링 200 | 레터링 500 | 레터링 2000 |
5,500원 *각 통신사별 200건 |
11,000원 *각 통신사별 500건 |
22,000원 *각 통신사별 2,000건 |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의 도입 비용은 위와 같습니다.
레터링200을 도입할 경우 각 통신사 별 (LG U+, SKT, KT) 200건씩 총 600건이 제공됩니다.
⬛도입 전 알아야 할 사항
레터링 서비스 도입 전 알아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글 8자, 영문 16자로 표기
◾ 가입자 정보와 관련 없거나 구비서류 확인이 안되는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음 (보이스피싱, 사칭 방지용)
◾ 레터링 문구 변경은 월 1회 가능함
◾ 발송 건 수 제한이 넘은 경우 발송 표시가 되지 않음
서류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레터링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이스피싱, 사칭 위험을 1차적으로 차단하며
레터링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업이나 업체, 공공기관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오늘 고객의 핸드폰 전화 수신 화면에 회사명을 함께 표기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 아톡비즈 레터링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도입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문의주시면 무료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아톡비즈 전화/ 문자 상담 1877 - 8280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연시 이색 마케팅, 수험생 이벤트는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기획 하세요. (2) | 2024.11.18 |
---|---|
콜백이란? 미스콜 관리부터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콜백 서비스 (0) | 2024.10.24 |
산업안전 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관련 법규와 과태료 핵심요약 (ARS 안내멘트 설정하기) (0) | 2024.07.15 |
요일제 공휴일 제도 도입 시작일 ( 해피 먼데이 제도) (0) | 2024.07.09 |
갑자기 늘어난 불법 스팸문자! 합법적으로 광고 문자 보내는 방법은? (0) | 2024.07.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