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전화상담을 줄이고 채팅상담으로 전환하고 싶어요.
▶ 단순, 반복 문의는 전화상담 없이 해결하고 싶어요.
▶ 상담 전에 어떤 문제로 전화했는지 미리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달라졌을까요?
✔ 대부분의 전화상담을 채팅상담으로 전환해 효율적인 상담 업무시스템 구축
✔ 단순, 반복 문의는 상담원 연결없이 IVR 메시지로 안내 문자 발송
✔ IVR을 세부적으로 구성해 상담 전 고객이 선택해 들어온 문의 내용 확인
✔ IVR과 CRM을 연동해 어느 사이트를 통해 구매했는지 확인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생활가전 판매 기업 업무시간 멘트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톡비즈 고객지원 센터 입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카카오 실시간 상담톡을 통해 고객님의 문의 사항을 신속하고 빠르게 해결해드리고 있으며,
다음 안내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 주세요.
실시간 상담톡 링크 1번, 구매후 2주이내 교환/반품 문의 2번, AS문의는 3번, 소모품 및 대량 구매 4번, 제품 및 기타 문의 5번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듣고 싶으시면 *를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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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VR 메시지 멘트 구성
◼ IVR SMS 1
▶ 아톡비즈 카카오 상담 채널:
https://biz.atalk.co.kr/ (예시 URL)
◼ IVR SMS 2
▶아톡비즈 AS 접수폼:
https://biz.atalk.co.kr/ (예시 URL)
◼ IVR SMS 3
▼아톡비즈 정품 등록 링크:
https://biz.atalk.co.kr/ (예시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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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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