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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21 [생활가전 판매] 전화로 들어온 문의 채팅상담으로 전환,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7. 30.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전화상담을 줄이고 채팅상담으로 전환하고 싶어요.

단순, 반복 문의는 전화상담 없이 해결하고 싶어요.

▶ 상담 전에 어떤 문제로 전화했는지 미리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달라졌을까요?

 

대부분의 전화상담을 채팅상담으로 전환해 효율적인 상담 업무시스템 구축

 단순, 반복 문의는 상담원 연결없이 IVR 메시지로 안내 문자 발송

 IVR을 세부적으로 구성해 상담 전 고객이 선택해 들어온 문의 내용 확인

IVR과 CRM을 연동 어느 사이트를 통해 구매했는지 확인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생활가전 판매 기업 업무시간 멘트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톡비즈 고객지원 센터 입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카카오 실시간 상담톡을 통해 고객님의 문의 사항을 신속하고 빠르게 해결해드리고 있으며,
다음 안내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 주세요.
실시간 상담톡 링크 1번, 구매후 2주이내 교환/반품 문의 2번, AS문의는 3번, 소모품 및 대량 구매 4번, 제품 및 기타 문의 5번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듣고 싶으시면 *를 눌러주세요.

 

 

|| IVR 메시지 멘트 구성

◼ IVR SMS 1
▶ 아톡비즈 카카오 상담 채널:
 
◼ IVR SMS 2
▶아톡비즈 AS 접수폼:
 
◼ IVR SMS 3
▼아톡비즈 정품 등록 링크: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전화 문의 : 1877-8280

 

〈 온라인 문의 바로 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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