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글로벌머니익스프레스]글로벌 간편 송금 서비스 제공 기업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3. 2. 2.

서비스 / 브랜드명 : 글로벌머니익스프레스(GME)

 

 

 

Send Money from Korea | GME Remittance

No.1 Money Transfer Company in South Korea. Save 90% on fees. Send money secure to your friends and family 100% online. Beyond Banking, GME Remittance

www.gmeremit.com

 

 

글로벌머니익스프레스는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전세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소화 된 절차, 은행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해외 송금 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송금, 대출, 휴대폰 기타 등 모든 외국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 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고객 문의 CRM으로 관리

□ 유선 전화기 장애 처리의 어려움

□ 다국적 언어 송출

□ 해외 콜센터

□ 언어별 수신 시나리오 설정

 

해외 송금 서비스를 하다보니 다국적 고객들을 응대해야 하는 상황이 많았으나 매번 해당 언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응대하는 건 한계가 있어 문의 국가별 언어를 자동응답으로 해결하고 언어별 담당자 연결이 가능한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또 CRM을 같이 적용할 수 있어 도입을 고려하게 됐습니다.

 

해외에 있는 직원이 한국과 통화를 하기 위해서는 한국 통신사의 전화가 필요했고 기존 유선 단말기는 장애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여러 애로사항이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해외에서 한국과 직접적으로 내선통화와 돌려주기를 할 수 있는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톡비즈의 핀테크 제안서 받아보기>

핀테크업체_제안서.pdf
1.68MB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국가별 맞춤 응대

 

업종 특성상 당사에서 원하는 고객응대 시스템 구성이 어려워 아톡비즈 서비스를 가입하게 됐고 담당자분도 친절히 저희 업종에 맞게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 또 국가별 대표번호를 별도로 구성해 국가별 맞춤 응대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어요.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자동화 및 서비스 개선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자동응답을 통해 전화를 구분해주며 저희가 초기에 설정한 시나리오대로 음성안내로 고객에게 안내를 해줍니다. 또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간 고객정보와 상담내역이 공유가 가능해요.

 

꽤나 오래 아톡비즈를 이용하고 있는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능도 알차게 제공해줘서 좋습니다.

 

 

 

 

 

 

아톡비즈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재택근무, 스마트오피스 환경을위한 office, 클라우드 방식의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 전문 고객센터 CTI를 구성하세요

biz.atal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