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마자르 새빛회계법인]세무, 회계 서비스 /외국인 투자 법인 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3. 1. 30.

 

상호명 : 마자르 새빛회계법인

 

 

 

Mazars 새빛회계법인 - Korea, The Republic of

마자르 새빛회계법인은 한국 내에서 다양한 분야의 감사, 회계 및 자문 서비스에 전문화 되어 있으며 한국에서 발전을 도모하는 외국투자기업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kor.mazars.kr

 

마자르 새빛회계법인은 2009년 9월 마자르 그룹의 국제 파트너십에 가입하여 한국에 주재하는 다국적 기업들에게 폭넓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글로벌 회계법인 중 하나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상장 기업들을 포함하여 해외 및 로컬 고객들의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숙련된 전문가들과 함께 세무, 회계 재무, 컨설팅 솔루션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 마자르 그룹의 통합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해외 마자르 오피스들의 지원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자율좌석제 시행

 

자율좌석제를 시행하게 되면서 사무실 내 개인 전화기를 상시 비치하지 않게 됐습니다. 하지만 통화를 위해서는 전화가 필요 했기 때문에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어플내에서 사무실 전화 / 웹팩스 사용

□ 다양한 서비스

 

아톡비즈 OFFICE 서비스를 사용하면 모바일에서도 개인 번호 노출없이 어플을 통해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고 수/발신 및 돌려주기가 되며, 웹팩스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 아톡비즈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들도 다채로우며 원하는 회선만큼만 개통할 수 있고 서로 연동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라 생각했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 랩탑과 모바일에서도 회사 전화, 팩스 사용

□ 콜백을 통한 미스콜 방지

□ 자동응답서비스로 단순 문의 ↓

 

랩탑, 모바일에서 언제든지 사무실 전화와 팩스를 사용할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엔 단순 문의 전화들도 많아 업무 효율이 떨어졌으나 자동응답서비스를 통해 직접 정한 시나리오대로 음성 안내가 나갈 수 있도록 해 전화 업무가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콜백을 통해 통화중이나 업무 외 시간에 왔던 부재중 전화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미스콜이 사라졌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