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에서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영업업무의 경우 외근이 잦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인 핸드폰 번호를 영업 업무에 사용해 개인정보가 노출되거나 영업용 핸드폰을 따로 마련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를 겪게 됩니다.
영업용 핸드폰을 쓰는 영업사원 A | 개인 번호을 사용하는 영업사원 B |
비용 부담이 큼 | 업무시간과 개인 생활 분리가 되지 않음 |
통화기록/ 고객관리가 어려움 | 사생활 / 개인 정보 유출 위험 |
업무 전화를 직원OR회사와 공유하기 어려움 | 비즈니스 신뢰도 저하 |
휴대폰을 여러 개 들고 다녀야 해서 불편함 |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사용이 불가능해서 이중 소통 |
퇴사 시 문제 발생 | 퇴사 시 문제 발생 |
영업용 핸드폰을 사용하는 영업사원 A와 개인 번호를 사용하는 B가 있다고 가정했을 때, 위와 같은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착신 또한 착신비용이 따로 부과되고 발신 시에는 개인번호가 노출되어 비슷한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영업용 핸드폰을 마련하거나 개인번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아톡비즈 오피스와 CRM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개인번호 노출 없이, 하나의 핸드폰으로 영업용 번호 사용하기
아톡비즈 오피스를 활용하면 하나의 핸드폰에서 업무용 전화번호(회사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착신비용 부과 없이 모바일 APP으로 회사 전화번호 사용 |
✔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통화 가능 |
✔ 방해금지모드 설정 가능 (시간/요일 설정) |
✔ 업무 전화화면 / 개인전화 화면 명확하게 구분 |
💡고객 관리까지 한 번에, CRM 연동으로 효율적인 영업
단순히 전화를 걸고 받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상담 이력, 고객 정보를 기록하고 고객별로 맞춤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아톡비즈 CRM을 오피스와 함께 활용하면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고객 정보, 상담이력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
✔ 직원 간 정보가 실시간으로 공유되어 이중 확인 필요 X |
✔ 전화 수신 시 팝업으로 알림이 와 고객 정보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됨 |
아톡비즈 오피스와 CRM은 이러한 장점이 있는데요. 아톡비즈를 사용하면 영업용 핸드폰 없이도 아래와 같이 영업 업무를 편리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를 사용하는 영업사원 C |
영업용 핸드폰을 쓰거나 개인번호 노출을 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회사 전화번호 수/발신 가능 |
개인 통화/ 업무 통화가 구분되어, 통화기록 확인이 편리함 |
고객 정보와 상담이력을 쉽게 기록하고 공유 가능 |
회사 번호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신뢰도를 높임 |
퇴사 시 편리하게 인수인계 |
영업용 핸드폰 없이도 회사 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하며 고객관리까지 언제 어디서든 가능한 아톡비즈 솔루션을 사용하여 영업 업무 능률을 높여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톡비즈 솔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무료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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