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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ARS

아톡비즈도 K* 통화매니저와 같은 전화 안내멘트 설정이 가능할까요?

by 아톡비즈 2025. 6. 16.

 

 

K*의 통화매니저 기능중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키워드 중 하나가 바로 '전화안내멘트' 입니다.

기업의 공적인 용도로 사용되기 위해 서비스 되는 KT 매니저는 민원응대 시 폭언,협박 예방을 위해 음성자동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톡비즈도 이와 같은 서비스로 자동음성안내 기능인 ARS 기능은 아톡비즈의 대표 솔루션 중 하나로, 어떤 업종이든 상관없이 임,직원 여러분들의 업무의 편리성을 더 다양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통화가 연결되기 전, 자동음성멘트 송출하기

 

고객이 cs 부서 또는 회사 고객응대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게되면, 업체에서 미리 설정해 둔 음성안내를 자동으로 송출할 수 있습니다. 보통 상담원을 보호하기 위한 멘트송출인 '산업안전보건법' 안내 멘트를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고, 녹취안내 및 이외에 원하시는 멘트로 설정이 가능해요!

 

 

아톡비즈 ARS 서비스 스마트하게 활용하기

 

[ARS메시지]

: 동일한 안내가 잦은 경우, 직접 응대할 필요 없이 고객이 음성안내 별 다이얼을 선택하고, 해당 내용을 문자로 자동발송

 

Ex) 렌탈업체

★ 산업안전보건법 안내멘트 → 1번 결제문의 선택  → 고객이 결제관련 설정 다이얼 선택 → 해당 내용 번호 선택 시 지정 메시지 자동발송

 

Ex) 신규 가입 양식 작성 서류 발송

★ 신규 가입 안내입니다. 지금 전화주신 번호로 문자를 발송하였으니 양식에 맞게 작성 후 회신해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전문 상담원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 회사 또는 특정장소 위치 안내 링크 발송

★ 회사 위치 안내입니다. 지금 전화주신 번호로 회사 위치 링크 문자를 발송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단계로 가시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 별 담당자 지정]

: 담당자 별 고객이 지정되어 있는경우 돌려주기,당겨받기 등의 시간/인력낭비를 줄이고 고객 전화 시 담당자 자동 연결

 

아톡비즈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CRM과 ARS를 함께 사용해보세요. CRM에서 신규 고객 문의 시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어요! 해당 고객에게 문의전화가 왔을 때 다른직원에게 연결되지 않고 지정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즉시 연결됩니다.

 

 

 

많은 소기업부터 중견,대기업에서 아톡비즈 자동안내 메시지 ARS를 ARS메시지,CRM 이외에도 통합상담,콜백,대표번호 그룹 등 기업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여 업무를 더 간편화 하고 인력,시간 낭비를 줄이고 있습니다. 👌

 


산업안전보건법부터 기업별 맞춤 커스텀이 가능한 아톡비즈 ARS,CRM 등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지금 문의하시고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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