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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22 [출판사] 문의 유형별 안내 및 블랙리스트 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8. 6.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문의 유형에 맞게 부서별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전화 문의가 많아 전화 상담을 줄이고 싶어요.

블랙리스트 고객은 전화 연결없이 응대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고객의 문의 유형에 따라 담당부서/담당자 전화 연결.

상담원 연결없이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은 채팅 상담으로 전환.

블랙리스트 고객은 문자 발송 후 전화 종료. -> 채팅상담으로 유도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생활가전 판매 기업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출판사 아톡비즈입니다.
정기구독은 1번 단행본 주문, 재고 및 정산 문의는 2번, 단행본 편집부는 3번
잡지 편집부는 4번, 홍보마케팅, 영업은 5번을 눌러주세요.

 

 

|| 블랙리스트 및 구독고객 관리

◼ CRM에 등록된 고객의 정보 조회 => 블랙리스트/구독고객 확인 => 문자 발송 및 통화 종료 => 채팅상담
◼ [문자메시지 내용]
안녕하세요, 출판사 아톡비즈입니다. 정기구독관련 문의사항(잡지를 못받으신 경우, 금액, 구독기간,
계좌, 미납, 카드결제, 주소변경, 취소 등)은 받으신 문자에 문의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아 양해부탁드립니다.(문자 송수신 가능)

____
기업체의 경우 메일주시면 처리드립니다.
atalkbiz@goodtelecom.co.kr
 
감사합니다.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전화 문의 : 1877-8280

〈 온라인 문의 바로 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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