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문의 유형에 맞게 부서별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 전화 문의가 많아 전화 상담을 줄이고 싶어요.
▶ 블랙리스트 고객은 전화 연결없이 응대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고객의 문의 유형에 따라 담당부서/담당자 전화 연결.
✔ 상담원 연결없이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은 채팅 상담으로 전환.
✔ 블랙리스트 고객은 문자 발송 후 전화 종료. -> 채팅상담으로 유도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생활가전 판매 기업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출판사 아톡비즈입니다.
정기구독은 1번 단행본 주문, 재고 및 정산 문의는 2번, 단행본 편집부는 3번
잡지 편집부는 4번, 홍보마케팅, 영업은 5번을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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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랙리스트 및 구독고객 관리
◼ CRM에 등록된 고객의 정보 조회 => 블랙리스트/구독고객 확인 => 문자 발송 및 통화 종료 => 채팅상담
◼ [문자메시지 내용]
안녕하세요, 출판사 아톡비즈입니다. 정기구독관련 문의사항(잡지를 못받으신 경우, 금액, 구독기간,
계좌, 미납, 카드결제, 주소변경, 취소 등)은 받으신 문자에 문의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아 양해부탁드립니다.(문자 송수신 가능)
____ 기업체의 경우 메일주시면 처리드립니다.
atalkbiz@goodtelecom.co.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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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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